구글 전화번호 인증 건너뛰기

구글 계정을 사용하다 보면 여러 계정이 필요할 때가 있기는 합니다. 구글 다계정 자체는 구글에서 딱히 제재를 가하지는 않습니다. 악용하지만 않는다면 말이죠. 구글 계정을 통해서 어뷰징 행위를 하는 것만 아니면 구글 계정 여러 개 생성하는 것은 가능합니다.

구글 전화번호 인증 건너뛰기

하지만, 구글 계정을 여러 개 만들려고 하다보면 전화번호 인증을 하라고 나오는 화면을 만나게 됩니다. 특히 과거에 계정을 만들었던 PC나 노트북에서 진행을 하게 되면 거의 예외 없이 전화번호를 인증하게 됩니다.

이전에 사용했던 번호를 사용할 수도 있지만, 이것도 횟수 제한이 있어서 연속적으로 생성하지는 못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구글 계정을 추가로 만들려고 한다면, 모든 것에는 방법이 있습니다. 어떤 방법을 쓰면 될까요? 아래 방법을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구글 전화번호 인증 건너뛰는 방법

방법은 PC가 아닌 스마트폰으로 계정을 추가로 만드는 것입니다. 스마트폰에서 만드는 것도 횟수 제한이 있기는 하지만, 초반에 2번 정도 까지는 번호 인증을 ‘건너 뛰기’를 눌러 스킵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계정을 만드는 순서 자체는 PC에서 만드는 것과 똑같습니다. 그냥 하시면 되는데, 스마트폰에서 하는 경우 전화번호 인증 건너뛰기가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이죠.

물론 스마트폰에서도 여러 개의 계정을 만들게 되면 이 방법도 결국은 막힙니다. 하지만, 뭐 구글 계정이 얼마나 필요해서 만드는지 모르겠으나, 일단 필요한 만큼만 만들면 됩니다. 시간이 어느 정도 지나면 다시 건너뛰기 하면서 계정을 만들 수 있습니다.

결국 방법을 정리하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 PC가 아닌 스마트폰에서 구글 계정을 만든다
  • 지메일이나 플레이스토어에서 ‘다른 계정 추가’로 한다
  • 번호 입력 없이 ‘건너뛰기’를 한다. (화면 가장 아래로 내려가야 ‘건너뛰기’를 볼 수 있음)
  • 위 방법으로 여러개 계정 생성은 가능하다. 하지만, 이것도 무제한은 아니다.

이렇게 정리를 할 수 있겠습니다. 구글 다계정 자체는 불법은 아닙니다. 활용을 어떻게 하느냐는 본인 몫이기도 합니다.

구글은 이렇게 만들어진 계정을 제한을 딱히 두지는 않지만, 계정 생성하면서 사용한 이름에서 특이점 (어뷰징 가능성에 대한 검토인지도?) 발견 시 해당 계정을 잠가 버리게 됩니다. 그런 계정은 버리는 수 밖에 없겠지요.

이와 같이 구글 전화번호 인증 건너뛰기 방법에 대한 정리를 마칩니다.

Similar Post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